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신한카드 자동이체 해제방법

반응형

신한카드 자동이체 해제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할게요

저는 관리비를 자동이체를 해서 이걸 해제할게요.

pc보다 요즘은 휴대폰을 많이 이용하시다 보니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쉽게 해제할수 있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위에 이미지 보이시는대로 신한플레이 앱을 설치를 하셔야 해요.

위에 이미지 사진처럼 신한플레이 앱을 설치완료하시면 폰에 저런모양이 앱이 보이실겁니다.

제일 먼저 할

것은 바로 신한플레이 앱 다운로드하기 

 

 

신한플레이 앱을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보여요 

여기 화면에서 저기 동그라미 표시한 부분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요

 

 

돋보기 모양에 정기결제 검색을 해요 

검색을 하면 아래에 마이정기 결제가 보일거얘요.

이걸 클릭을 해요 

 

마이정기 결제를 클릭하시면 위에 화면처럼 생활요금이라고 잘 보이실거얘요.

생활요금에 자동이체건이 2건이 라고 표시가 되여 있는데요 

이기에서 생활요금 클릭합니다.

 

 

생활요금을 클릭하시면 위에 이미지 대로 아파트관리비 이걸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신청변경 내역 이라고 위에 동그라미 표시 보이시죠.

이걸 클릭을 합니다.

신한카드 자동이체 해제방법 쉽지만 단계별로 잘 따라만 하신다면 누구나 쉽게 하실수 있어요.^^

신청메뉴변경을 클릭을 하셨다면 위에 처럼 이런 화면이 보여요.

신청내역들이 쭉 보이시죠.

여기에서 제일 밑에 하단에 해지 라고 보이실겁니다.

위에 이미지 처럼 해지라는 메뉴가 보이신다면 해지 클릭을 합니다.

신한카드 자동이체 해제방법은 정말 쉽게 간단하고 초보자라도 컴맹이라도 누구나 다 쉽게 할수 있어요 ㅎㅎ

위에 처럼 해지를 클릭 하셨다면 이렇게 위에 이미지 처럼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여기에서 위에 이미지 대로 나와있는 확인 이라고 동그라미 표시 한 부분 있죠

확인 이걸 클릭을 합니다.

 

확인을 클릭을 하시면 이렇게 위에 처럼 해지가 완료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보이실거얘요.

그러면 신한카드 자동이체 해제가 완료되였어요.

신한카드 자동이체 해제방법 아주 쉽고 간단하죠.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부분이라 단계별로 잘 따라 하시면 몇분사이에 해제가 완료  되요.

자동이체는 내가 해놓으면 쉽게 결제가 되여서 간단하고좋지만 나중에 내가 다른데로 이사를 가거나 

결제할 일이 없다고 생각을 하시면 깜빡하고 해제를 안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 실거얘요.

 

그래서 자동이체는 꼭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을 하시고 돈이 어떻게 빠지는지에 대해 카드 관리를 잘 하셔야 해요.

오늘은 신한카드 자동이체 해제방법 에 대해 여기까지 포시팅 하고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