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모바일 핫스팟 연결하기 방법

728x90
반응형

모바일 핫스팟 연결하기 방법

 

 

 

 

무제한 아닌 휴대폰은 갑자기 인터넷 하고 싶지만 인터넷이 안되여 답답할때가 많죠

 

이럴때는 무제한 사용하시는 분한테서 핫스팟 연결 요청해서 사용을 하면 되겠죠 ㅎㅎㅎ

 

휴대폰을 여때 사용하면서 핫스팟이란 이용에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종종 있더군요.

 

연결은 아주 간단하고 아주 쉽죠 3~5분이면 바로 연결이 되여 인터넷을 할수 있죠.

 

그럼 연결은 어떻게 하나 먼저 모바일핫스팟을 클릭해서 열어주어야 되요

 

그러면 저렇게 위에 빨간 동그라미 표시처럼 보이실거얘요.

 

 

모바일 핫스팟 설정에 들어가시면 사용중으로 하신 다음에 아이디를 설정을 해줘요.

 

전 간단하게 기억하기 쉽게 숫자로만 표시를 하고 비밀번호도 간단하게 설정을 해줬어요.

 

이렇게 핫스팟 설정이 완료되였어요.아주 간단하고 쉽죠.ㅎㅎㅎ

 

손이 빠르신분들 같은 경우는 완전 2분정도면 끝이 날거 같네요.^^

 

 

저가 공유해주려고 하는 상대방 휴대폰에다 연결을 해줘야 겠죠 .

 

상대방 휴대폰에다 저가 설정했던 아이디로 와이파로 연결 시켜 주면 끝이얘요.

 

상대방은 저 데이터로 인제 마음껏 인터넷을 사용이 가능하죠

 

이렇게 한다고 해서 요금은 따로 빠지는것이 1도 없어요.

 

그냥 상대방 테이터를 가져다 사용하는거죠 ㅎㅎㅎㅎ

 

 

인터넷이 안된다고 칭얼거리는 아들님이 이렇게 엄마 데이터를 가져다 사용하는거죠.

 

너무 신난다 신나 밖에서도 이렇게 마음껏 인터넷 할수 있어 너무 너무 좋아용 ㅎㅎㅎㅎ

 

주로 게임이나 유튜브를 많이 보는 아들이얘요.ㅠㅠㅠ

 

휴대폰이 이렇게도 좋은지 매일 매일 공부는 안하고 이렇게 폰만 가지고 놀고 폰이 아니면 또 티비 컴퓨터 

 

완전 중독성이 있지만 자제를 해야해서 딱 1시간만 하기로 약속은 했어요.ㅋㅋㅋㅋㅋ

 

집에서나 밖에나와서나 눈을 뗄수없는것이 바로 휴대폰이네요.ㅠ

 

엄마들이 편하려고 아이한테 어릴때부터 휴대폰이나 아이패드 주고하지만 이게 오히려 아이들 뇌 손상을 일으키게 한다

 

고 과학적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ㅠㅠㅠ 이런말 들을때마다 부모로서 가슴이 철렁 거려요.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도 이렇게 간단하게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되요

 

오늘은 간단하게 모바일 핫스팟 연결하기 방법에 대해 여기까지만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