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흰옷에 라면국물 지우기

728x90
반응형

 

흰옷에 라면국물 지우기

 

 

퇴근후에 집에 오니 세면대에 옷이이거 머지 ㅠㅠㅠ또 아이가 사고를 쳤네용 

 

아이한테 물어보니 먹다가라면 국물을 쏟아서 이렇게 흰옷에 라면 국물얼룩이 장난아니네.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일어나는 일이기도 하죠~ㅋㅋㅋ

 

특히 흰옷에 김치국물 라면국물 음식물들이 자꾸 튀여서 묻고 얼룩지고 할때가 많죠.

 

이럴때 대부분 사람들은 표백제로 표백을 하죠.

 

표백을 하게 되면 옷이 손상이가죠 ㅠㅠ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지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토르시아항균세탁비누 사용을 하기.

 

이제품은 바로 누가의료기 세탁비누입니다.

 

전 생활하면서 이 비누 없으면 안될정도로 집에 항상 가지고 있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첨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특히 흰옷이라던가 얼룩이라던지

 

여자분들 면생리대 속옷 등 사용하면 아주 좋아요.

 

이것뿐만 아니라 음식물에 새까맣게 새까맣게 탄 냄비에도 물을 붛어서 이걸 한쪼각 짤라서 같이서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올때까지 끓이기만 하면 끝 그러면 새까맣게 탄 냄비가 새냄비처럼 반짝 거리기도 하죠

 

그래서 전 일상생활에 누가의료기 토르마뉴비누 없으면 안될정도로 계속 구매를 해서 가지고 있어요.

 

구매는 누가의료기매장에 가야만 구매가 가능하죠ㅋㅋㅋ

 

 

이것이 바로 보여드렸던 누가의료기 비누 얘요.

 

저가 지난번에 사용을 해서 앞에 글은 지워졌네요

 

자 인제 이걸로 쓱쓱 문질러 볼게요 ㅎㅎㅎㅎㅎ

 

마법처럼 정말 깨끗해 지는지 직접 보시고 상용도 해보시면 잘 아실거얘요^^

 

 

이렇게 비누로 쓱쓱 문질러 놓고 이 상태로 그냥 15~20분간 냅두면 되요

 

이상태에서 샤워도하고 집정리도 하고 아침준비도 하고 할일 하면 되겠죠 ㅋㅋ

 

하루종일 힘들어 죽겠는데 집에와서 또 일이 이렇게 많네요.

 

남자 아이다 보니 조심성도 없고 음식물을 자꾸 옷에 흘리고 바지도 빵구도 잘 내고 

 

비싼 물컵을 사줘도 한달도 못가서 다 고장을 내고 정말 힘드네요 ㅎㅎㅎ

 

빨리 말려서 내일 태권도복 입고 가야하는데 어휴~~~~오늘 밤 탈수해도 내일 입고 가기에 힘들거 같넹 ㅠㅠㅠ

 

15분정도 대서 손으로 살살 문질러 주기만 하면 이렇게 다 지워졌넹 ㅎㅎㅎㅎ

 

완전 마법같이 얼룩들이 다 지워졌어요

 

이렇게 흰옷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정말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죠

 

이렇게 자주 필요 하다보니 넉넉하게 몇개식 사서 집에 나두고 잘 사용을 해요

 

화장실 청소에도 잘 되고 세면대는 말도 필요없이 반짝거리게 잘 닦이고 주방에서도 사용하기 엄지 척척이죠 ㅋㅋ

 

 

옷을 헹궈서 탈수하면 이렇게 완전 깨끗하게 얼룩흔적을 볼수가 없죠

 

모든옷에 얼룩들도 거품만 내서 담궜다 살살 문질로 주기만 하면 되요

 

그리고 주방기름때도 엄청 잘 지워져요

 

포스팅은 저가 담에해서 보여드릴게요.

 

주방 후왕 기름때도 이 비누물 끓여서 그 물에 담궈두기만 하면 완전 깨끗하게 기름때만 쏙 빠져요

 

그리고 물에는 기름이 보기 힘들정도로 보이지 않아요

 

정말 깨끗하게 잘 지워요.

 

전 항상 주방에 비누하나 놓고 화장실에 하나 놓고 자주 사용을 해요

 

행주도 이걸로 빨아서 말려주면 정말 항균처리도 되고 아주 깨끗해져요

 

이것뿐만 아니라 칼도마도 특히 나무칼도마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나무에 세균번식이 되죠

 

이래서 여름철에는 항상 우리가 햇빛에 말리기도 하죠.겨울에는 해빛보기도 힘드니 집에서 

 

비누로 쓱쓱 닦아주고 잘 말려만 주면 깨끗해 지죠 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흰옷에 라면국물 지우기 포스팅 마칠게용

 

필요하신분들 집근처 누가의료기 매장에서 직접 비누구매 하시면 되구요.

 

어르신분들 자주 다니시면 출석할때마다 한개식 그냥 공짜로 주기도 하더군요 ㅎ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