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바쁜 아침시간에 간단하게 토스트 만들기

728x90
반응형

바쁜 아침시간에 간단하게 토스트 만들기

 

 

아침은 먹어야 하고 출근이 바쁜 아침에 집에 식빵이 총 4장 남았네.

 

집에 있는 재료는 간단하게 계란 딸기쨈 이렇게만 있고 버터는 다 먹고 없넹 ㅠㅠㅠ

 

일단 있는 재료라도 간단하게 해서 먹고 출근은 해야 하니 빨리 만들어야징 ㅎㅎㅎ

 

 

 

먼저 빵에 딸기쨈부터 발라주기.딸기쨈 많이 달아서 량은 저는 소량으로 살짝만 골고루 발라주기.

 

여기에 사과랑 야채랑 있으면 넣어서 먹고싶지만 재료가 없어서 그냥 간단하게 빨리 후딱 먹고 나가야되서 저녁에 퇴근

 

길에 사와야징 ㅎㅎㅎㅎ

 

토스트는 정말 제일 쉬운 요리인거 같아용 

 

 

 

빨기쨈 발라준 식빵에 앞뒤 이렇게 계란을 한번식 입혀주기.골고루 다 계란을 입혀줘야 해서 살짝 담궜다가 뒤집어서 

 

또 살짝 담궈주기만 하면 끝.

 

계란은 2개만 풀었어용.2개만 토스트 2개 만들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냄비에 버터를 넣으면 좋지만 집에 버터가 없는 관계로 전 소량으로 식용유를 사용했어요.

 

계락을 입히니깐 정말 노릇노릇 너무 이쁘죵 ㅎㅎㅎㅎ

 

담에는 버터를 꼭 사용하기.버터가 훨씬 맛있는데 오늘은 아쉽게도 집에 버터가 뚝떨어 졌네용 ㅠㅠㅠ

 

자글자글 냄비에서 잘 구워지고 있는지 한번 뒤집어 봐야죵 ㅋㅋㅋㅋㅋ

 

 

 

앞뒤 이렇게 노릇노릇 구워주면 되고 가스불은 정말 약하게 하고 조정해야 해요.

 

급하다고 불을 너무 크게조정할 경우 빵이 타기시작하니 잘 조정하기.

 

다 구워졌다면 칼판위에 올려 주기.

 

 

 

잘 구워졌으면 이렇게 칼판위에 올려서 테둘레를 다 짤라 주시면 되요.

 

전 저거 딱딱해서 무조건 다 짤라 버리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드시면 되구요.먹기 쉽게 가운데 한번 짤라 주기 .집에 칼이 별루 안좋아서 이쁘게 짜리지는 못

 

했지만 담에는 좋은 식칼 구매해야겟어용 ~^^

 

 

간단하게 아침에는 이렇게 토스트 해서 먹었어용.옆에는 사과쥬스 얘요.사과농장에서 직접 쥬스를 짠거라서 정말 너무도

 

맛있엉ㅎㅎㅎㅎ

 

아침에는 이렇게 먹고 출근하면 배도 든든하고 넘 좋아~~~~회사가서는 커피를 마셔야징

 

여기에 커피랑 같이서 먹어줘도 되겟지만 전 빈속에 커피 마시는건 안 좋아해서 이렇게 쥬스로 해결했어용

 

아침에는 밥하기도 귀찮고 정말 반찬도 해야하고 출근하는 사람한테는 너무 힘든 일인거 같아서 가끔식 이렇게 

 

토스트로 아침한끼 하는거도 좋아 ㅋㅋㅋㅋ너무 달지도 않고 완전 굿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자주 먹으면 안되고 이렇게 먹은거도 대량 500칼로리가 넘어용 ㅎㅎ

 

어떻재료를 사용하는가에 따라 다르겟지만 칼로리 체크하면서 몸관리 하기.

 

날씨도 점점 겨울날씨로 추워지고 있네.든든하게 아침도 먹었으니 준비하고 얼른 출근 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