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롯데백화점 빵여사호떡 너무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롯데백화점  빵여사호떡 너무 맛있어요

 

 

 

옷 수선하러 갔다가 롯데백화점 지하식품 코너에 호떡이 지글자글 노릇노릇 향기로운 냄새에 그냥 지나갈수가 없네ㅎㅎ

 

요즘 코로나로 영향때문에 사람은 그리 많지도 않고 매장마다 손님들도 별루 없으니 장사 하시는 사장님들이 축 처제있는거 같이 보였다 ~

 

이럴때는 하나라도 팔아줘야겠지 ㅋㅋㅋ

 

 

여기 보면 녹차랑 오리지널 호떡 이렇게 나눠져 있네 

 

겨울에는 따뜻한 호떡이 자꾸 땡기는 이유가 멀까 ?ㅎㅎ

 

겨울만 되면 무조건 먹어줘야 한다는 인식이 자꾸 머리에 떠오르 일단 오리지널3개랑 녹차2개 이렇게 만원~~~~

 

여기서 먹을수는 없으니 포장해서 집가서 먹어야징~~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만 ~

 

 

 

집에 도착해서 열어보니 이렇게 노릇노릇 너무 맛있다~ㅋㅋㅋ

 

당도는 그렇게 생각 한만큼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용

 

일만 먹다 생각이 나서 하나밖에 안남아서 이거 하나만 사진 찍었넹 ~~흐흐흐흐흐흐

 

 

 

안에 속은 이렇게 땅콩이랑 참깨랑 들어있어 더욱 더 고소하고 맛있었엉ㅋㅋㅋ

 

길에서 사서 먹을때는 설탕이 많아서 뚝뚝 떨어지고 해서 먹기 살짝 불편했지만 이호떡은 설탕이 떨어지는거 하나없이 

 

맛있네~~~~~~~~~~~

 

호떡을 먹고 나니 당충전이 되였는지 기분이 up 됬넹 ㅎㅎㅎㅎㅎ

 

겨울에는 역시 호떡이 최고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