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일본 매운 미소라멘~

728x90
반응형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일본 매운 미소라멘~

 

식품코너에 오면 항상 먹고 싶은 일본라멘~~

 

매콤한 미소라면은 정말 언제나 먹어도 너무 맛있고 내가 또 넘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고 ㅎㅎㅎ

 

직원은 2명이지만 코너에도 쉽게 선택이 가능하게 베스트도 따로 표시가 되여 선택이 쉽게 할수 있어 좋아~

 

 

매운미소라멘 베스트 상품이네 ~ㅎㅎㅎㅎ일단 이걸로 주문부터 하고 

 

국물보면 엄청 얼큰해 보이넹 ~~위에 고기는 2조각 ㅋㅋ

 

사진만 찰칵찰칵 이만하고 인제 자리에 앉아야징 ~~~~~

 

 

 

샘플에는 국물이 매워보였지만 나온 매운 미소라멘 국물은 좀 다른느낌이넹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네ㅋㅋㅋ  

 

깨도 많이 뿌려주셔서 더 고소해 보이고 국물은 사골국물 느낌이 나서 빨리 먹어야지 ㅎㅎ

 

우와~~국물이 역시 시원해...

 

면은 옥수수면 같아 보이는데 맛으로는 잘 분간이 안가.

 

아무튼 량은 그렇게 많은 량이 아니지만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매운 미소라멘 역시 맛있었다.

 

면을 넘 좋아하는데 다이어트는 언제 해야하나 ~~흐흐흐 

 

일단 먹고 다이어트는 담에 생각하자.지금은 맛있게 먹어주는게 중요하지 ㅋㅋㅋㅋㅋㅋ

 

면은 쫄깃쫄깃하고 국물은 고소하면서 매콤했고 고기는 수육이라서 더 맛있게 먹었어

 

정말 오래만에 이렇게 먹어보는거라서 그런지 아무튼 오늘따라 더 맛있게 먹은거 같다.

 

담날에는 친구랑 같이 한번더 와야겟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