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겨울마다 이렇게 쌓여가는 눈들 ㅠㅠ

728x90
반응형

겨울마다 이렇게 쌓여가는 눈들 ㅠㅠ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언니가 이렇게 사진을 보내왔는데요

눈이 너무도 많이 쌓여서 차도 움직일수 없을정네요 

 

날씨도 춥고 눈도 많이 쌓이고 차는 움직일수도 없고 겨울마다 이렇게 오는 눈 

날씨가 춥다보니 여기는 러시아 근처라서 코로나확진자도 아직도 없는 상태라고 해요.

외국사람들도 별루 없구요.한쪽 지방이라 겨울만 되면 정말 눈물날 정도로 너무 춥다고 해요.

추워서 외출은 거의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사람들이 자기집앞 눈쓸어서 한쪽으로 쌓여져있네~

날씨가 추워서 차도시동 잘 안걸린다고 해요 ㅠ

오래만에 한국에서 보지도 못하는 눈 구경하게 되여 좋네요.ㅎㅎ

 

 

영상으로 보면 얼마나 추운지 아시겠지만 너무도 무서워~

눈바람 보기만 해도 추워보이네요.

겨울마다 이렇게 쌓여가는 눈들 ㅠㅠ 어쩜 좋나용~

역시 추운지방이라 겨울이면 완전 눈으로 온마을 다 덮네요.

 

코로나 아니면 해외나가서 구경이라도 하고싶은데

이런데서도 살아보고 싶네요.

4계절을 다 제대로 볼수 있다는거도 좋은거 같아요.

내년 겨울에는 꼭 한번 가볼거양~~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