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해남절임배추 주문 여기최고

반응형

 

해남절임배추 주문 해서 휴일에 이렇게 도착을 했네요.

김장철이면 벌써 일년이 또 끝나가네요.

날씨도 쌀쌀하고 많은 분들이 지금 김장하시느라 바쁘시죠?^^

저는 혼자서 매년마다 해남절임배추만 주문을 한답니다.

배추가 맛있어야 김치도 맛있게 먹을수 있죠~

포장도 깔끔하게 잘 도착해서 왔네요.

올해도 역시 해남절임배추 주문 여기최고 

 

해남절임 배추 이렇게 포장도 깔끔하면서 통통한 배추만 봐도 넘 기분이 좋아요.^^

매년마다 해남배추만 주문해서 김치는 담그고있어요.역시 맛은 다른데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아삭아삭 달짝하면서 너무 맛있어요.말로 표현도 어렵네요 ㅎㅎ

전 김장철만 되면 해남절임배추 주문 여기최고 라고합니다.

맛도 배추도 넘 만족하죠.

 

매년마다 주문하는 해남배추라 역시 세척도 아주 깨끗하게 와서

전 그래도 안심을 해야 해서 한번식 다시 세척을 하고 

이렇게 물기을 빼주고 있어요.^^

 

 

전 한번세척후 이렇게 채여다가 놓고 물기를 빼주고 있어요.

배추도 통통하면서 살도 많고 정말 해남절임배추 주문 여기최고 라고 

말할 정도로 넘 좋아요.

1박스에 7포기가 들어있어 저는 올해도 21포기주문했어요.

김치통으로 4개반정도 나오네요.

해남절임배추 주문 여기최고

 

오늘은 해남절임배추 구매가 도착해서 포스팅 여기까지 마치고 

다음에 양념무침까지 포스팅 할게용 ^^

 

오늘 휴일에 이렇게 도착을 해서 할일이 또 많아졌네요.

다를 김장김치 맛있게 담그시고 새로운 한해가 되세요 

주문하고 싶으신분들은 밑에 사이트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해남절임배추 주문 여기최고

www.hwasanfarm.com/main/index.php

 

민송농원

민송농원

www.hwasanfarm.com

 

반응형